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퇴소

2021. 1. 19. 20:07생활,토크

안녕하세요 벌써 들어온지 10일이 지나고 몸상태도 많이 좋아지고 미각,후각 많이좋아져서 퇴소하게됬습니다!

 

 

아침식사에용 오늘은 나중에 먹을필요없으니까 다 먹었어요!

호박죽,된장국,밥,제육볶음,나물,볶음김치,동그랑땡,계란말이

호박죽도 맛잇게먹구 제육볶음도 맛잇게 먹었어용!

 

 

퇴소 안내문인데 물을 쏟았내용 ㅋㅋㅋㅋ 무튼  퇴소절차가 이렇게 됩니당!

 

 

이렇게 입어야되는데 저는 잠바까지 입어서 ap가운이 찢어져서 옆은 못가리고 앞만 가려서 나갔습니당!

 

 

이거는 택배로 시킨 옷들이에요! 아침식사줄때 같이 배급해서 샤워후 입었어용!

 

 

새로산 크록스인데 쿠팡으로 시켰는데 되게 빠르고 이뻣어요! 하얀색사고싶었는데 품절이여서 청색으로 구매했답니다.

근데 신발사이즈도 딱맞고 이뻐서 좋았어용ㅎㅎ

 

 

9시에 딱되자마자 저는 빨리 나가서 방역물품(가운)들을 버렸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이 근무해가지고 대중교통과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해서 저는 이천에서 수원까지 버스타고 이동했어요! 버스타고 여행가는 기분이였어요!

 

 

+카카오맵 꿀팁  집까지 두코스가 있엇는데 코스1은 처음에 1시간 기다려야했고  코스2는 갈아타는버스를1시간40분 기다려야했습니다. 일단 버스는 타자해서 코스2 첫번째 버스를 타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출발지를 갈아타는곳으로 하니까

또 다른코스가 있었어요 그래서 1시간단축하고 2시간30분만에 집도착했습니다!!

 

 

갈아타는곳 풍경 날씨가 너무좋아서 찍어봤어용 퇴소하니까 너무 기분이좋더라구용

 

 

버스를타고 가는중 풍경.. 퇴소하니까 모든 풍경이 이뻐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천에서 수원까지가는 버스가 별로없고 많이 갈아타야되다보니깐 마을도 지나고~ 고속도로같은곳도 지나고~

그러더군용ㅎㅎ

 

 

버스를내리고 전철을 타야합니다! 송담대 쪽인데 제가 들어가기전에는 하천에 물이 흘렀는데 지금보니까 많이 얼어있네용ㅎㅎ 이거 역시 그냥 찍어보고싶었습니당ㅎㅎ

 

 

전철타러가는데 고양이가 보이더라구용 전 강아지를 키우지만 고양이도 좋아해서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귀엽죵?

 

 

8분정도 걸었는데 송담대역을 도착했습니다. 전철소리가들려서 바로뛰어서 타고 갈아타는 전철도 전철소리가 들려서

뛰어서 겨우탔습니다 ㅋㅋ 오늘 타이밍이 정말 예술이네용 그렇게 무사히 집에 도착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까 제일 반겨주는건 우리 마루네요 ㅋㅋㅋ

여태까지 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댓글 덕분에 더 빨리 낳은거같아용!

내일 또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