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7일차

2021. 1. 16. 20:18생활,토크

안녕하세요 토요일들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벌써7일차가되서 곧 있으면 나가겠다는 마음으로
일어나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제가 투자한 foresight autonomous 제가 블로그에 쓰고 전날대비 18% 올랐네요. 장중에는31%까지 올랐네요
아무래도 나스닥 지수가 떨어지고 그러다보니까 어느정도
눌림이 있는거 같습니다.

기분좋게 맞이하는 아침식사 오늘은 늦잠을자서8시에 가져와서 먹습니다. 검은깨죽,배추국,밤,계란말이,감자볶음,
볶음김치,제육볶음,떡갈비,어묵볶음
매번 먹으면서 느끼지만 편의점 도시락에 볶음김치는 정말
예술인가같습니다. 조미료맛이긴하지만 엄청 맛잇어용 ㅎㅎ
제육볶음도 엄청 맛잇게 잘먹었어용ㅎㅎ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구 하루를 시작하네용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드라마와 ‘고기굽는남자’유튜브를 보며 힐링을하다가 점심이 나왔어요
와 카레맛이 예술입니다. 제가 먹어본 카레맛중에 제일 맛잇엇어요.(과장 ㅎㅎ) 배고파서 더 맛잇는진 몰라도
역시 카레에 돼지고기가 들어가야 맛잇어욯ㅎ
메뉴는 카레 밥 국 돈까스 야구르트 오뎅 쫄면? 무생채 김치
잘먹었습니다!

나름의 티타임을 갖고 유튜브를 보다가 온라인 자가진단 할 시간이되서 찍어봤어요. 저건 산소포화도 측정기에용
96~98이 제일좋다고 하더라구용 그렇다고 저 수치가아니면 나쁜건 아니에요! 자가격리+생활치료센터
합 10일차여서 그런지 손이 엄청하얘진거같아요
기쁘네요 ㅎㅎ

오목도 두고 14~15급 계속 승급 강등을 반복하네요

오늘 저녁이랍니다~!~! 밥 국 도너츠 계란 게맛살 시금치나물 깍두기 깻잎장아찌 떡갈비? 동그랑땡?
나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잇엇어요 저 계란도 너무 맛잇게먹었어요.

격리하면서 다운받은게임들이에요! 저중에서 고스톱이 제일 재밌는거 같네요 ㅎㅎ 초4 설날에 배운 보람이있어요.
크~ 확실히 고스톱은 손으로 탁탁 쳐야되는데
아쉽네욯ㅎ 모두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