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3일차

2021. 1. 12. 19:59생활,토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일차네요
1,2일은 잘갔는데 이제부터 시작인가봐요
좁은 공간에 할게 없으니까 누워만 있게되구
심심하네용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일찍 일어나서 밥을 기다리게됩니다

단호박죽과 비빔밥 무슨국인진 모르겠네용ㅎㅎ
그래도 아침부터 든든하게 다먹고 단호박죽은 냄겨놨다가 10시쯤에 먹었어요 안그러면 점심을 너무 기다리게되서
배고품을 단호박죽으로 달래줍니당!
사랑의 불시착과 진격의거인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점심이 나왓어요! 오징어무국(?) 저 탕수육은아닌데 비슷한거랑 멸치볶음? 김치 김계란말이 (김계란님 사랑합니다)
유과 2개
그리고 고추범벅 깻잎장아찌가 있엇어욯ㅎ
전 깻잎을 진짜 좋아애서 맛잇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고 느긋하게 여자친구와 재밋게 전화도하고
사랑의 불시착을 보면서 티타임도 가졌답니다

그렇게 시간을보내다가 밖을 보았는데 눈이 정말 이쁘게
내리더군요 나가서 놀면서 사진찍고싶네영 ㅠㅠ

체온,혈압,산소포화도를 스스로 측정하여 어플을통해 데이터를 보내놓고

어제만해도 혈압이 높게 나와서 코막힘 약을 안먹었는데
다행이 오늘은 정상이 나왔네용ㅎㅎ 그리고 저희집에 구호 물품이 왔어요! 저희 구역은 배송하는사람이 다쳐서 우체국 택배로 보내줬다구 합니다!

너무 맛잇겟죠ㅠㅠ 밑에 마루도 보이네용 귀여운 마루
집에가서 제가 빨리 먹어 치워야겠어요..

그렇게 저녁이 오고 콩나물명태국,전,채소무침,감자샐러드
돼지김치,마늘쫑,깍두기가 나왔아요! 너무맛잇게 먹었답니다! 슬슬 미각이 돌아 올려고하나봐요 맛을 전혀 못느꼈는데
달다,짜다,부드럽다? 향도 약간나는것 같기도하고
미각을 곧 찾을거같습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도 꾸역꾸역 보냈내용ㅎㅎ
오늘 엄마랑전화를 하는데 마루가 밥도 안먹고 공복토하구
잠도 잘 못잔다구하네용 ㅠ 분리불안이 이렇게 안심했던거같은데 갑자기 집에 엄마만있어서 그런가봐용 마루가 곧 형이갈게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