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2일차

2021. 1. 11. 19:47생활,토크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그럭저럭 잘 보냅답니다!
어제 커피를 3잔마셨더니 잠이 늦게 오더군요
이제 줄여야겠어용! 어제 자기전에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용 ㅠ 저는 원래7시에먹는데 여긴5시30분쯤에줘서
읗ㅎ 그래서 이제 꿀팁이 생겼어요 아침이나 점심에
후식같은걸 좀 냄겨두고서 저녁에 먹으면 되더라구용ㅎㅎ

쿨쿨 자고있던 저는 아침밥이 도착했다는 음성과함께
기상하여 아침밥을 가져와서 먹었습니당 잠이 덜 깨어있는 상태였지만 밥을보니 눈이 번쩍하더라구용 ㅎㅎ

맛은 못느꼈지만 죽이 맛잇게 느껴지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아침엔 많이 안들어가니까 죽이랑 도시락만먹구
두유랑 바나나 컵라면 단무지는 킵 했습니다!
햄치즈 깁밥이랑 유부초밥 죽이 식감이 좋았어용ㅎㅎ
맛 표현 해드리고싶은데 맛을못느껴용 ㅠㅠ 냄새도 ㅠㅠ

이렇게 단무지를 종이컵에 넣어서 냉장 보관했답니다:!
라면은 오늘 야식으로 먹을예정이에요!

그리고 드라마를 보던도중 배가고파서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과일중에 바나나를 제일좋아하는데
식감도 사악사악 좋은데 맛을 못느껴서 아쉬웠어용!
안타깝네용 ^.^

오늘 점심이였어요! 맛은못느꼈지만
전,김치제육볶음,양파절임,오징어무침,깍두기,콩조림,귤
저 국을 맛보고싶었는데 눈으소봐선 토란계란국 같아요!
맛을 못느끼지만 점심은 왠지모르게 엄청 맛잇게
먹었답니다! 뇌는 못느껴도 입안은 즐거워하는거같은 느낌이였어용ㅎㅎ 저 반찬들 제가 다 좋아해가지구~ 전도 양파랑같이 먹구 김치제육이랑 깍두기해서 밥 비벼먹구 그랬답니다!

그리고 창밖을 바라봤어용 눈이 온지 꽤 지났는데 밟힌 눈자국이 하나도없어서 너무 밟아보고싶네용ㅎㅎ 시간은 지나도
눈 밟는건 여전히 하게되는거 같아요

심심해서 청소두하구 그랬어용 근데 막상 바닥을 쓸어보니 먼지가 많이 없더라구용~

심심해서 처음에 박스안에들어있던 종이컵(50개)로
이거 탑도 만들어보고 사실 이거 할려고 바닥 쓸었어요
ㅋㅅㅋㅅ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ㅅㅋㅋㄱㅋㄱㅋ

종이컵 안 쓰러트리고 높이 올려서 받기두하고
팽이처럼 돌려보기도하고
영상이 없지만 컵타두 해보구~ 역재생도 해보고 그랬어용ㅎㅎ 근데 역재생이 웃기지만 얼굴노출때문에 보여줄수가 없어서 아쉽네용 ㅠ 이렇게
다 놀고 또 드라마보면서 아침에나온 두유와 점심에 나온 귤을 먹고 저녁을 기다립니다

회전이 안되어있네..ㅎ
저녁은 대체적으로 칼칼했어요!
저기 찜닭에 청양고추도있엇어요! 오랫만에 칼칼하게먹으니까 맛잇더라구용ㅎㅎ (맛을못느끼지만 ㅎㅎ)

그리고 이따 야밤에 라면을 끓여먹을꺼랍니다~!

이렇게 오늘하루도 갔네요 그래도 오늘은 아직 2일차여서 그런지 이래저래 시간이 흘러갔어요! 빨리 퇴소하면좋겠어요!
방학인데 친구들 얼굴 보지도 못하네용 ㅠㅠ
다들 화요일인 내일두 힘내시구!
안녕히주무세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