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1일차

2021. 1. 10. 18:22생활,토크

안녕하세요!

오늘으 일요일이네요 핸드폰으로는 한파주의보가 떴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 출근준비 잘하세용~!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1일차입니다.

어제 코로나 양성 판단 받고 역학조사,이것저것해서 오늘
앰뷸런스타고 이천 lg인화원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노트북을 챙겼지만 와이파이가 공용이여서 조금 느려서
핸드폰으로 쓰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숙소 내부공간입니다 저 혼자쓰게되었어요!
엄청깨끗하더라구요 저기 왼쪽에 키 꽂는곳에 미리받은
투명케이스를 저기다 꽂으면 호텔처럼 불이 들어옵니다!
비록 코로나가 걸렸지만 10일동안 호텔 공짜로 이용한다고 생각하구 있습니다 ㅎㅎ

들어와서 탁자위에 이렇게 구호물품이 있어요!

구호 물품안에는 빗,손톱깍기,우유비누,두루마리휴지 2개
카누,맥심커피,현미녹차,고무장갑,화장실용 슬리퍼,각 휴지
화장실용 청소도구,대용량 종이컵,바세린,여행용품 세면도구
수건5장이렇게 있엇습니다. 박스외에 책상위에 소독물티슈,그냥물티슈,2l물 체온계 맥박,산소포화도 등등 있습니다

사전에 뭐가있는지 검색해서 기대하지않고있었는데
카누까지 있더라구요! 다이어트할때 정말 좋은 아메리카노가
다이어트할때 좋은데 아메리카노의 효능은 아메리카노에 있는 영양성분중에 도파민,세로토닌이 있는데 이 성분들은 우울증,스트레소 해서에 도움을 줍니다! 카페인이 체내의 지방을 분해시켜줍니다! 에너지 소비량을 향상시켜주면서 또한 집중력도 향상시키면서 운동할때 더욱 더 효과적이겠져!
게다가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대부분 10칼로리 미만이여서
안심하고 먹을수있습니다!

바세린이 되게 크더라구여 이거 덕분에 입술틀일은 없겠어욯
바세린 듬뿍듬뿍발라서 한통아깝지않게 다써야겠네요 ㅎㅎ
여기있는 제품들은 제가 퇴소할때 다 소각시켜버리기때문에
아껴 쓸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여기는 이제
현관문 입구인데여 물이 저렇게있어요 여기 작은 냉장고가 있어서 거기다가 넣어서 보관해되지만 목에 찬물은 안좋은거같아서 실언 보관중입니다!! 저기 옆에 쓰레기통같은데에
주황색 쓰레기봉투가있어요 저기 봉투에 가득찰때까지 담은다음에 저기 쓰레기통 용기에 넣어서 뚜겅을 닫으면되요!
절대 비닐봉지가 새어나오지않게 잘 닫아야한답니다!
안그러면 처리하시기가 어렵다구하네요! 그리고 저 쓰레기통 용기 뚜겅은 한번 닫으면 절대 안열린다고하니까 주의하셔야해요! 사진에 보이듯이 뚜겅이 위로향하게해서 걸치게만 하셔야해요~! 소독물티슈가 한 4개정도는 있네요 100매짜리..! 엄청나죠? 흫

이제 사진과 같이 드봉은 뭔지 모르겠지만 면도기 린스 샴푸 바디워시 치약 칫솔이 있어요

x-ray 찍으러 가던중 복도에 보이는 지산스키장? 무튼 주변산의 풍경이 참 이쁘네요

 발자국없는 눈밭에 눕고싶은생각을 들게하네요.

이렇게 5시30분~6시 사이에 방송이 나와요 그럼 현관으로사서 밥가져오시면되요! 저는 약도 3일분 받았답니다!

첫날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밥이 조금 차가웠어용 그리구
저 국이 돈까스먹을때먹는 국같은데 무슨국인지 이름도 모르겠구 맛도 못느껴서 궁금하네용! 그래도 잘먹었답니다.
후각,미각을 잃어서 덕분에 싫어하던 파프리카도잘먹었어요!
그리고 해쉬브라운 밑에 케찹도있더라구요! 흫
이렇게 저녁도 잘먹게 해주는 봉사자님들 감사합니다!
여기 올때는 최소한의 짐만 챙기는게
중요해요. 여기 올때 입고온 옷은 다 소각시켜서
다시 입고 퇴소하지못하기때문에 신발 옷 다 버려야되서
헌옷같은거 챙기시면좋아요. 그리고 택배사항이 너무많아서
먹을것은 원래됬지만 이제 안되고 퇴소할때에 입을옷만 택배받는다구해요!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꺼같구.. 산지여서 추운것은 있지만 보일러가 따끈따끈하게 틀어져서 좋아요!
그리고 모든 의료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추우신날에 패딩도 못입으시는거같구 방진복 입은상태로 야외에서 활동하시는데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
의료진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