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9일차

2021. 1. 18. 19:48생활,토크

드디어 내일 퇴소네요.. 정말 감격스럽네요
아쉬움하나없고 잘 있다가 퇴소하게되어 기쁩니다 ㅎㅎ

아침식사는 치즈김밥 유부초밥 단무지 죽 액티비아 맛있는라면입니닿ㅎ 라면국물에 김밥까지해서 너무 완벽한 아침식사였어용ㅎㅎ 액티비아 안먹어봤는데 딸기맛이더군요?
플레인딸기맛요거트 느낌이였어요! 맛잇게먹었지용ㅎㅎ

오늘도 역시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경이로운 소문을보고
점심이 찾아왔습니다. 밥 조개국 메추리알옥수수 주꾸미제육볶음 연근계란전 콩자반 배추장아찌 김치 귤 이였습니다
거의 회복된 나의 미각으로 맛잇게 먹었어요

뒤에잇는산이 지산스키장인데 눈이 내려서 너무 멋잇어보여서 한장 찰칵 찍었어요

이제 퇴소해야되서 있는물품들은 다 버렸답니다.
챙길수 없어서 아깝지만 다 버려야해요!

소독티슈로 닦아가지고 가지런히 정리해줍니다.
그리고 빗자루로 바닥도 쓸고 수건도 어차피 버려야해서
방바닥도 닦고 화장실도 솔로해서 청소했답니다!

청소를 다끝내고 샤워를 하고 나오니까 눈이 펄펄 내렸어요사진처럼 이쁘게 눈이 내렸어요 정말 빠른속도러 내리더군요.. 하지만 금방 멈쳐서 다행이에용

만두범벅 깻잎장아찌 깍두기 콩나물무침 어묵 떡갈비 인절미
닭곰탕 밥!
마지막 저녁식사도 너무 맛잇게 했답니다 ㅎㅎ
이제 내일 아침만 먹으면 퇴소네용ㅎㅎ
모두 추운날씨 따듯하게 입으시구
내일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