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8일차

2021. 1. 17. 20:44생활,토크

곧 퇴소가 머지않아 기쁘군요

근데 이젠 시간이 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응을 너무 잘한듯 싶습니다.
오늘 역시 잠을 너무 잘자구있다가 아침식사가 배부됬다고
방송으로 깨어주네요.

죽 삶은계란2개 카스테라 초코우유 샐러드였어요
계란한개는 역시 킵하고 죽과 샐러드를 먹은후 9시쯤에 카스테라와 초코우유를 먹었습니다. 빵순이와 초코덕후인 저는 눈물날정도로 감격스럽게 맛을 느꼈습니다. 후 역시
카스테라는 너무 맛잇는거같아요..! 빨리 퇴소해서 파리바게트 딸기시리즈빵 먹고싶네용 “(..)”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넷플릭스에 경이로운 소문이 업데이트되서 열심히 봤습니다.. 조병규의 머리스타일..
너무 따라하고싶네용 아직학생이라..ㅎ
빨리 다음화가 보고싶다...😞
결말이 어떻게될련지..
점심은 밥 아우국 귤 전4개 오이소박이 호박볶음
잡채 진미채 깍두기!
잡채도 맛잇고 크 역시 진미채는 밥도둑이네요
점심도 맛잇게먹구
게임도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편집도하고
이렇게 하고 유튜브보다가 저녁이 도착했어요!

찜닭 밥 건새우무국 무나물 미역줄기볶음
돌나물(돋나물) 김치 튀김만두
저녁 진짜 맛잇게먹었어요!! 찜닭도 맛잇엇고
무나물 엄마의 반찬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돌나물도 오랫만에 먹어보네요
옛날에 뒷마당있는집에
살때 뒷마당에 가서 돌나물 캐고 그랬는데
옛날생각이 드네요.
거기서 고기꾸워먹기도 참좋구
파리는 많았지만..ㅎㅎ

저기 사진에 이게 빠졌는데 바람떡이에용
이거 간식으로 먹을려구빼놨는데 결국 30분도 못가서
먹었어용ㅎㅎ 제가 바람떡 좋아해서
맛잇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티타임도 가지고
영양제도 챙기고 잘 준비를했어용!
모두들 월요일 눈 많이 오니까
평소보다 일찍일어나셔서 출근해야하실꺼 같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