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1일차

2021. 1. 7. 19:40생활,토크

저는 음성이지만 가족중 양성이떠서 저는 자가격리를 오늘부터 하여 21일까지 자가격리를 합니다.

 

오늘 방학식이였는데 자가격리라는게 좀 슬프네요 강아지 산책도못시키고.. 

 

자가격리 1일차.

 

쿠팡으로 먹을것을 시켰습니다.

 

넷플릭스 경이로운 소문을 재밌게 보고있다만 집순이가 아닌 저는 조금 힘드네요 ㅠㅠ

 

어제 눈도 많이와서 오늘 배달음식도 못먹구,,

 

집에서도 마스크써야하구 하루종일 보건소에서 전화만오구 여러모로 힘드네요ㅜㅜ

 

내일 보건소에서 체온계,쓰레기봉투,소독제등 보내주신다고하네용

 

생각보다 지원이 많더라구용 

 

그래서 뭐 이런것도 알아보구 눈구경도 창문으로하고 

 

뭐 이런저런 하다보니 1일이 다 지나가네요.. 앞으로13일..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