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의성장일지 스토리(첫 투자하는사람 추천)

2020. 12. 30. 17:30주식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부터 고2가 경제를 깨닫고 성장하는 과정을 서술할려고합니다.


저는 항상 돈을 많이 벌고싶은 꿈을 꿨습니다.

 

어릴때부터 가난하게 살아서 돈을 되게 갈망하고있습니다. 

현재 꾸역꾸역 모은 돈으로 주식에 눈을떴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모의투자를 안한게 너무 후회됩니다..

모의투자라는것은 가상의돈으로 매수를하고 매도를하는것인데 

아무것도모르고 시총 거래량따지지도않고 급등중에 목매여 살았습니다..

그렇게 100으로 시작하여 -20을찍고 다시 복구를 했습니다.

근데 나도 사람인지라 같은 실수를 하기 마련입니다.

또 다시 100에서 -20을 찍습니다 이게 저의 현재 진행형입니다.

그리고 한국장을 뿌리치고 미국장으로 넘어갔습니다 이제 단타말고

장기투자쪽으로 하려구요 고2라 코로나때메 학교도 못가서 호가창만보다가

머리가 두배로 아프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사람은 재물욕이 큰거 같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주식 시장에 발을 넣은 그 순간을 다시 원망하며 살고싶네요

하지만 주식을 시작하니까 돈이 모이기시작했습니다 좋은주식을 발견하면 한주라도 더 사고싶어서 평소에 아끼고


주식에 넣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럼 모두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