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한 종목 근황

2021. 1. 20. 21:37주식 추천

mylifeblog.tistory.com/19

 

Foresight Autonomous Holdings Ltd 개떡상!!

안녕하세요 제가 투자하고있던 Foresight Autonomous Holdings Ltd가 어제 65%나 급등했습니다. 장중에 92%나 급등했습니다. 포사이트(foresight)는 자동차 산업을위한 첨단 안전 운전자 지원자 지원 및 자율

mylifeblog.tistory.com

 

설명은 제가 여기다가 해놨습니다. 

 

여기다가 소개한 이후 45%가 올랐습니다

mylifeblog.tistory.com/18?category=918148

 

IPOE 해외주식 SPAC 합병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의 본질을 흐려지지않게 제 주식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단 스팩이라는 뜻은 Special Purpose Acquisition Company   특수 목적 취득  회사 스팩 회사는 사람들의 돈을 모

mylifeblog.tistory.com

이거 역시 제가 소개한 종목인데용 

 

미국의 카카오뱅크같은 느낌이죠 소개한 이후 19.3%올랐습니다.

mylifeblog.tistory.com/8?category=918148

 

스위트 홈 (스튜디오드래곤 기업)

요즘 집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까 넷플릭스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넷플릭스를 자주 즐겨보는데용 스위트홈을 전 되게 재밌게 봤습니다. 너무 좀비만 소재로 한 영화가 아니라 인간의 본질,욕구

mylifeblog.tistory.com

이것은 제가 스위트홈을 보고 스튜디오드래곤 기업을 소개한것인데용

 

스튜디오드래곤과 넷플릭스과 같이한 작품들이 앞으로 무궁무진할것으로 보입니다

 

소개한 이후 13.1% 올랐습니다.

 

mylifeblog.tistory.com/9?category=918148

 

전망이 좋은 해외주식 오가노보 홀딩스!

※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을 포스팅 해볼 글은 저는 해외장기투자 위주로 주식을 하는데요 참고로 해외주식은 한국주식과 다르게 하한가 상한가가

mylifeblog.tistory.com

이 종목은 3d프린터 인공장기 주식인데용 

 

재무상태는 안좋지만 저는 좋게 보고있는 주식입니다.

 

소개한 이후 19.8% 올랐습니다

 

이렇게 상승종목들이 많은데용 저는 앞으로도 foresight는 너무 급등해서 가늠이 잘 안가지만,

 

나머지3개기업들은 앞으로도 무궁무진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이렇게 추천한 종목들이 올라서 기쁘네용.. !

 

모두들 성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