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치료센터 4일차

2021. 1. 13. 19:11카테고리 없음

다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6일정도 견디면 퇴소할꺼같네요 ㅎㅎ 오늘은 적응을 잘해서인지 이제 침대가 편하더라구여 저는 혼자자는데 집에서 더블퀸쓰는데
여기는 사이즈가 슈퍼싱글?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 잘때 뒹글뒹글 많이하는데 여기선 뒹글진 못하지만 그래도 1.2.3일차보단 잠도 잘자구 그랬어용ㅎㅎ

오늘 아침엔 밥 받고 다시 잤어용! 오늘은 잠이 잘오더라구용ㅎㅎ 그래서 다시 일어나서 밥먹는데 죽이랑 계란한개,샌드위치한개,쥬스해서 먹구 나머지는 킵했답니다 신기한게
오늘 쥬스먹는데 쥬스의 달고 상큼함이 느껴졌어요! 퇴소하기전까지는 미각 찾을거 같네용ㅎㅎ

샌드위치 엄청 크죠?
빵-채소-토마토-햄-빵-치즈-계란-빵 이였답니다
전 토마토 되게 좋아해섷ㅎ 엄청 맛잇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진격의거인이 오늘 넷플에떠서 보고 드라마를 봤답니다

오늘은 환기를 자주시키고 누워있다 창문봤다 반복하면서
점심이 나왔어요! 밥,두부된장국,김치,깻잎장아찌,불고기
불가리스 ,게맛살,무생채,야채튀김,바나나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나왔어용ㅎㅎ 국물에 밥도말아먹구 깻잎에 밥도싸서먹구 후식으로 불가리스 원샷 때렸어요
점심은 아침보다 맛이 더 느껴졌어요 깻잎향이 아무래도 강하다보니까 깻잎의 맛이 느껴졌고 게맛살도 약간 특유의맛이
있잖아요 그것도 희미하게 느껴지고 야채튀김도 맛잇게 먹었답니닿ㅎ

그리고 아침에 받은 후식을 사랑의 불시착을 정주행하면서
먹고있답니닿ㅎ

제가 유튜브를 보고있다가 먹방을 보고있엇는데 다음영상에
스테이크 맛잇게 굽는법이 나왔어요! 전 귀찮아서 그냥 대충해서 먹는데 퇴소하면 꼭 스테이크 사가지고 집에서 꾸워먹어 보고싶네용ㅎㅎ 마늘,타임,버터 등등 챙기고
시즈닝을 소금 후추는 타기때문에 다 익은다음에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용ㅎㅎ (케바케) 그리고 오일도 둘러주고 ㅎㅎ
그렇게해서 20~30초에 한번씩 뒤집더라구요 마이야르반응을 시켜준다고해요 그리고 마늘과타임,버터를 소고기에 겻들여 익혀주고 스테이크를 호일을 덮어주고 레스팅을 5분정도 시키고 먹는다구하네요 그러면 환상적인 스테이크가 된다고해영 그래서 저도 퇴소해서 꼭 먹을려구요
비주얼이 와우..

그렇게 먹방유튜브를 보면서 먹방하는 나는..ㅎ
이건 아침에 냄겨둔 계란과 샌드위치! 순대양념소금과 계란이 찰떡궁합이였다..그리고 난후에 티타임.. 믹스커피는 레볼루션..

그렇게 또 다시 저녁시간이 되었다 얼마 안지난거 같은데
벌써 저녁이라닝 벌써4일차라니! 너무행복합니다 ㅎㅎ
빨리 나가서 여친과 마루를 보고싶네요*^^*
오늘의 저녁은 사골국물,밥,콩자반,버섯탕수육,앙꼬절편,
상추겉절이,떡갈비 파채, 깍뚜기,진미채 였습니당
풍성했다 다 맛잇게 잘 먹었어요 특히 진미채.. 집에가서
해먹을정도로 기억에 남네요
상추겉절이를 정말 좋아하는나는 눈물을 흘렸다.. 이유는 너무 짰다 소금물에 해도 저건 보다는 안 짤거같은데
but..짜면 밥을 많이먹으면됩니다 나는 이곳에서 주는 밥에
감사하며 맛잇게 먹구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의료진분들
오늘은 잘 적응해서인지 시간이 엄청 빨리갔습니다!
똑같은 내용으로 글을 쓰지만 반응도 좋아서 다행이네용ㅎㅎ
오늘이 벌써 수요일이네요 2틀만 지나면 주말!
다들 남은 평일 잘 보내세요~! 내일 뵐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의 시간을 빨리가게해주는 사랑의 불시착..
너무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