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카페 맛집 옥쭹가든!!!!(인생카페)

2021. 2. 8. 21:26음식/맛집

내 돈 내산입니다. 

 

안녕하세요.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저번에 간 임실 옥쭹가든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옥쭹가든 앞에 풍경이에요! 이 호수는 옥정호입니다. 저기 수영을 하는 오리도 보이네요.

마침 가는 날에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에요

캠핑 느낌이 들어있는 카페입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저에게 여기는 지상낙원이 따로 없었습니다.

여기 계단에서 커피도 마시면서 풍경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거 같아요

크..

여기가 입구 문이에요! 신기하죵? 근데 저는 처음에 몰라서 그냥 옆으로 통해 들어갔답니다~

이렇게 의자도있습니다.

정말 카페에서 캠핑하는 기분이 났어요

내부 공간이에요 엄청깔끔하고 내부는 일반 분위기 좋은 카페인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주문은 기계로 주문하면된답니다!

2층 내부 모습이에요 나무도 있고 쿠션이 편안했어요! 

2층 야외모습이에요!  해먹도있고 제가 몸무게가 나가는편인데 해먹이 튼튼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카페는 맛도 중요하죠 옥쭹가든에 시그니쳐 옥쭹커피를 마셨습니다.

여기는 먹다가 남은걸 가져갈 수 있게 1회용 캔?으로 담아줬어요! 초코 시럽도 되게 맛잇더라구요~

맛 표현을 하자면 크로아상이 와플모양으로 되고 초코시럽과 되게 어울린 맛이에요!

2층의 풍경이에요!

야외에 이런 곳도 있었답니다. 정말 좋네요.. 제가 가본 카페중에 최고에요!

 

임실에 풍경과 맛이 좋은 옥쭹가든 힐링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는 개그맨 이재훈씨가 운영하는 카페였어요! 사장님이 얼마나 친절하고 웃기시던지..ㅎ 나중에 보니까 옥상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음식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실 짜장면 맛집 오봉산가든 중화요리  (28) 2021.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