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짜장면 맛집 오봉산가든 중화요리

2021. 2. 3. 17:39음식/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할머니,할아버지 묘지를 갔다오고 임실근처에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맛집을 찾아보다가 중화요리맛집이 있어서 오봉산가든으로 갑니다! 내돈내산입니다!

표지판입니다. 오봉산가든 중화요리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 구이로 30

앞 풍경이에요 산과 도로가 보이네요

매월 첫째,셋째 월요일은 휴일이라고 합니다~

메뉴판이에요!

저는 간짜장과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실내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되게 넓었어용.

주문은11시부터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간짜장의 소스를 담아준 사진이에요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잘 모르겠지만 면이 수타면처럼

엄청맛있어요. 그리고 곱뺴기를 시켰는데 양도 엄청많았어요

가격도 엄청싸요!

제가 여기서 제일놀란건... 고작 2만원짜리 중짜 탕수육이 

이만큼이라는거.. 너무 푸짐해서 두군데에 나눠서 주셨어요..

이렇게 많은줄 몰랐어욬ㅋㅋㅋ 와... 말문이 딱 막혔어요

수도권은 이거 한접시로만해도 중짜로 많이온거라고 생각하는데..

비유를 하자면 수도권 탕수육은 백두산이라면

여기 탕수육은 에베레스트산갔네욬ㅋㅋㅋㅋㅋㅋㅋ

와... 양도 너무많고 가격도싸고.. 최고였어요.

그리고 튀김부분이 적고 고기부분이 많아서 진짜 탕수육 제데로 느낄수있어요

소스도 따듯해가지고 너무 좋았어용

 

진짜 짜장면이 눈물겹게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짜장면집 처음먹어봐요

진짜 아무것도 없이 생각나서 찾아갈 정도로 너무 너무 맛잇엇어요

원래 이렇게까지 리뷰안하는데 간짜장 와..

세상에서 이렇게 맛잇는짜장면 왜 여태까지 이집을 몰랐나

후회가 막심하더라구요,; ㅋㅋ

그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짬뽕도 오리지널 짬뽕으로 제데로 느낄수 있는 짬뽕이였어요

근데 짬뽕은 뭐 큰 메리트가 없지만

맛잇엇어용

 

그리고 옆테이블에 탕수육 대짜시킨거 봤는데

어마무시하더라구요.. 25000원짜리 탕수육인데

컴퓨터 40인치정도의 쟁반에다가 탕수육을 산처럼 쌓아주더라구요

혹시 여기 가시는분들은 중짜시킬꺼면 무조건 소짜 추천드립니다.

급이 달라요 10명에서 가도 중짜 충분할정도인거같아요.

무튼 이렇게  맛집 리뷰였습니다!

내돈 내산! 

감사합니다

'음식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실 카페 맛집 옥쭹가든!!!!(인생카페)  (29) 2021.02.08